이용안내 FAQ입니다.
작성자 리휴(ip:)
작성일 2019-07-26
조회 68
평점
추천 추천하기
- 배송지 정보 변경은 [상품 준비중]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하며, 상품 출고 이후의 변경은 어렵습니다.
변경은 Q&A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